1. /Assets/GamePot/Editor/GamePotDependencies.xml 추가
[GamePotDependencies.xml 파일 내용]
<dependencies>
<iosPods>
<iosPod name="FBSDKLoginKit" version="8.1.0"/>
<iosPod name="FBSDKCoreKit" version="8.1.0"/>
</iosPods>
</dependencies>
2. /Assets/Plugins/IOS/Frameworks/ 경로에서 다음 파일 삭제
• FBSDKCoreKit.framework
• FBSDKLoginKit.framework
3. Assets/GamePot/SDK/Editor/GamePotXporter/XCodePostProcessSDK.cs 에 아래 내용 추가 pbxProject.AddFrameworkToProject(targetGuid, "Accelerate.framework", false);
pbxProject.AddBuildProperty(targetGuid, "OTHER_LDFLAGS", "-lz");
pbxProject.AddBuildProperty(targetGuid, "OTHER_LDFLAGS", "-lstdc++");
pbxProject.AddBuildProperty(targetGuid, "OTHER_LDFLAGS", "-lc++");

4. Export 된 IOS 프로젝트에서 Swift 파일 추가
4-1) classes 폴더 선택 > New File 항목 선택

4-2) Swift File 선택 후 Next > 파일명 dummy 로 생성

4-3) Xcode > build phases > Compiles Sources 항목에 생성한 dummy.swift 파일 추가

5) Xcode > build Settings > Swift Commpiler- Language 항목에 Version 정보 Swift 4.2로 설정
